다이빙의 꿈이 실현되는 곳, 딥스테이션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Community

Total 2건 1 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목록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 딥 탱크 부이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이용예약을 진행할 때 부이 사용 유무와 이용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부이 번호는 랜덤으로 배정되어 예약당일 프론트에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딥 탱크 같은 시간대의 부이 예약은 한 계정 당 한 개만 가능합니다. 


    * 딥 탱크 이외의 구간에 부이 사용을 원하실 경우, 현장에서 렌탈 요청 가능하며 부이 사용에 필요한 로프 비너 등 모든 필요 물품을 무상 제공 해드립니다.
      각 구간마다 부이 설치가 가능한 압착판이 고정되어 있으며 비너를 이용해 압착판에 간단히 설치 후 사용 가능합니다.
      퇴수 시 압착판을 제외한 부이 세트를 반납하여 주시면 됩니다.


    * 딥 탱크 사용은 강사 미 동반 시 마스터 레벨 이상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딥 탱크에 설치된 부이는, 각 부이별 강사 1인이 상주해야하며 강사 미 동반 시에는 전원 마스터 레벨 이상이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 5-16미터에 설치된 부이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 딥 탱크 부이사용 시간은 입장시간과 무관하며 매 타임 정시를 기준으로 90분 시작/종료됩니다.
     부이사용 시간 혼선을 방지하고자 종료 10분전, 5분전 안내방송으로 출수안내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딥 탱크 크기에 맞춰 적절한 위치에 이용을 원하는 모든 이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 되어있습니다.


    * 딥탱크 사용은 마스터 레벨 이상 및 강사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딥탱크에 설치된 부이는, 각 부이별 강사 1인이 항상 상주해야하며 강사 미동반시 전원 마스터 레벨 이상이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딥탱크 사용은 예약 1건 - 강사서약서 작성한 인솔강사 1인 - 전/후반부 중 1타임에 1개 로 운영됩니다.  


      그 외 5-16미터에 설치된 부이는 예약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오나, 해당 부이에 적합하지 않은 레벨이 이용 시, 반드시 강사 서약서를 작성한 인솔 강사가 동반 해야합니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검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