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의 꿈이 실현되는 곳, 딥스테이션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Community

운영및규정 이용규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딥스테이션 댓글 0건 조회 1,097회 작성일 22.06.10

본문

문의가 많은 이용규정 내용이며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 이용규정 및 시설이용 안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용 규정 안내]

1) 부이 사용시간 (1세션당 90분)을 엄수하며 부이 사용 시간 초과 시, 즉시 퇴장(경고 1회) 조치합니다. 또한 사용 종료 시간 10분 전, 5분 전 안내 방송 드립니다.
2) 강사는 매년 강사 자격을 갱신하여 유효한 강사 신분임을 증명해야 함으로 딥스테이션은 매년 갱신 여부를 확인합니다.
3) 36미터 구간 이용하는 다이버는 랜야드 착용이 필수입니다. (개인 랜야드 지참 바랍니다.)
4) 장비 이동 시, 스쿠버 다이버 롤백 이용 가능하며 프리다이버는 비치된 웨건을 사용하여 장비를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5) 몸에 착용하는 웨이트 외 부이 고정용 웨이트와 개방형 넥웨이트의 사용은 금지합니다.
6) 노핀연습 (CNF)은 레벨3 이상, 강사 동반 시에만 제한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노핀 서약서 및 별도 인식표 착용이 필수이며, 인솔 강사는 이를 책임지고 감독해야 합니다.
7) 개인 소유 특수 장비 (DPV, CCR 등) 사용을 원할 시, 시설에 반드시 고지 바랍니다.
8) 프리다이빙 이용 시, 모노핀은 유리섬유 및 카본만 가능하며, 반드시 시설에 고지바랍니다. 이용 중 다른 다이버와의 마찰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