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의 꿈이 실현되는 곳, 딥스테이션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Community

공지사항 딥스테이션 공지 및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딥스테이션 댓글 0건 조회 6,279회 작성일 22.05.20

본문

안녕하세요 딥스테이션입니다.

딥스테이션의 오픈 및 이용관련 내용 공지해드립니다.
 

1. 오픈안내 

딥스테이션은 현재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안전 및 모든 시설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에 있으며 오픈일이 다소 늦어지고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정확한 오픈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또한 얼리버드 오픈은 정회원분들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로 구체적인 이용일 및 예약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2.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 안내 

딥스테이션 홈페이지는 현재 추가 보완 사항으로 인해 이용을 제한하고 있으며 완료 후 모든 공지와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6월 1일부로 홈페이지로 공식채널이 통일 및 변경되며 네이버 카페는 운영 중지됩니다.
 

3. 딥스테이션 이용규정 

딥스테이션은 스쿠버와 프리다이빙 모두 모든 협회의 규정을 검토한 후 가장 보수적인 규칙을 적용하여 따릅니다.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4. 딥탱크 부이 및 부이 예약 

딥탱크 부이사용 시간은 입장 시간과 무관하게 매 타임 정시를 기준으로 90분 시작/종료됩니다. 부이사용 시간 혼선을 방지하고자 종료 10분 전, 5분 전 안내방송으로 출수 안내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딥탱크 부이는 공간과 안전을 고려하여 설치될 예정입니다. 

부이 사용은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할 때 이용 시간과 다이빙 종목(프리다이빙)을 지정하면 부이 사용 유무를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이 번호는 랜덤으로 배정되어 예약 당일 

프론트 데스크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딥탱크 존 이외의 구간에 부이사용을 원하실 경우 부이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며 바닥에 설치된 압착판에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압착판을 제외한 부이 세트를 반납하여 주시면 됩니다. 

5. 마일리지 사용 안내 

마일리지는 입장료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정회원의 경우 최초 제공되는 500만 마일리지 사용 후 100만 마일리지 이상 추가 구매 시 10%의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해 드립니다. 마일리지는 현금과 같은 가치를 가지며 강사회원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충전된 마일리지는 강사회원 간 자유롭게 양도가 가능하며 마일리지의 사용기한은 24개월입니다. 
 

6. 정회원 준회원 안내 

정회원과 준회원은 강사회원만 가입 가능하며 딥스테이션 공식 오픈 일 전까지는 정회원 가입신청만 가능합니다. 준회원 가입신청은 공식 오픈 이후 프론트 데스크를 이용하여 현장에서 즉시 가입 가능합니다. 

정회원 가입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주신 후 한 번 더 강사회원 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그 이후 deepstation@ds35.kr 로 강사 라이센스와 강사갱신 완료(ACTIVE)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캡처 화면 또는 협회별 자격증 갱신날짜와 만료 일자가 표시된 파일 등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된 결제 링크를 통해 결제가 완료되면 정회원 승급이 완료됩니다.

정회원 시작일은 결제일 기준이 아닌 딥스테이션 공식 오픈일을 기준으로 함을 알려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